그녀의 음부를 원하는 일부 못된 삼촌과 함께 새로운 가족 우에하라 아이 – XX조아-XXJOA

그녀의 음부를 원하는 일부 못된 삼촌과 함께 새로운 가족 우에하라 아이

우에하라 아이는 이제 고아가 되었고 좋은 가족에게 입양되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그들 모두를 위해 요리하고 청소해야 하는 하녀가 되기 위해 입양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녀에게 친절하지 않으며 그녀는 노예에 가깝습니다.

그곳에서 첫 주 후에 가족 아침 식사를 위해 수프를 만드는 동안 그녀는 수프가 좋지 않다고 결정한 삼촌과 마주쳤습니다.

삼촌은 이제 그녀를 만지고 그녀를 문지르고 그녀의 몸을 즐기고 싶어합니다.

그는 그녀의 가슴을 잡고 그녀의 옷을 문지릅니다.

그는 그녀의 치마 아래에 손을 넣고 그녀의 음부를 문지릅니다.

그는 그녀를 더 원하고 그녀를 앉히고 다리를 벌려 그녀의 음부를 가지고 노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녀는 거의 비치는 흰색 면 팬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그녀의 보지를 가지고 노는 것이 불안해서 그녀가 그녀의 팬티를 옆으로 당기고 그녀의 보지를 벌립니다.

그녀는 큰 음부 입술을 가진 놀랍도록 예쁜 핑크색 음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그녀의 엉덩이도 보고 싶어 그녀를 일으켜 세우고 그녀의 엉덩이를 잡을 수 있도록 그녀를 구부렸습니다.

그는 그녀의 팬티를 내리고 두 손으로 그녀의 엉덩이를 문지른다.

그런 다음 그는 그녀의 음부를 넓게 벌리고 핑크색 음부 안에 손가락을 삽입합니다.

그는 압박감을 즐기고 그녀의 음부를 계속 손가락.

그녀의 젖은 음부 냄새가 너무 좋아서 다리 사이로 얼굴을 미끄러뜨리고 따뜻한 음부를 핥고 음부 입술을 빨기 시작합니다.

그는 그녀를 앉히고 그녀의 다리를 벌리고 부엌에서 오이를 가져옵니다.

그는 그것을 그녀의 음부에 삽입하고 그녀의 뜨거운 음부 구멍을 자위하기 위해 딜도로 사용합니다.

그녀의 음부는 이제 그의 손가락을 위한 준비가 되었고 그는 그녀의 손가락 중 두 개를 밀어 넣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보지 주스를 더 원하고 그녀를 일으켜 세우고 그녀를 넓게 펼치고 수프 그릇을 그녀 아래에 놓아 그녀의 보지 주스를 수프에 추가하여 더 맛있게 만듭니다.

그는 또한 그녀가 입으로 자신의 거시기를 닦아주기를 원하므로 그녀도 그를 빨아들입니다.

그는 그녀의 입에 들어와서 그의 모든 정액을 그녀의 귀여운 입으로 내려 놓습니다.

38435 view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