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 검은 자지 인종간 질내사정 면접 – XX조아-XXJOA

유즈: 검은 자지 인종간 질내사정 면접

도쿄에서 온 유즈는 외국계 기업에 면접을 보고 상당히 긴장하고 있다.

그녀는 항상 이 회사에서 일하고 싶었고, 그녀의 긴장에도 불구하고 일자리를 확보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유즈는 인터뷰를 위해 토니 앞에 앉기 위해 사무실로 들어간다.

그는 그녀에게 그녀가 어디에서 왔는지 묻습니다. 물론 도쿄입니다.

취미가 뭐냐고 묻자 유즈는 핫요가와 수영을 하게 된다.

토니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감히 더 개인적인 질문을 던집니다.

그녀는 남편이나 남자 친구가 있습니까? 그녀는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묻습니다.

그녀에게 남자친구가 마지막으로 생긴 지 얼마나 되었는지.

유즈는 토니에게 그가 떠난 지 3개월밖에 되지 않았다고 말해 놀라움을 선사한다.

그러나 Tony는 그녀가 총 3개월 동안 섹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하도록 계속합니다.

다 사실이야, 그래서 Tony는 그의 움직임을 촉구합니다.

그는 먼저 그녀가 그녀의 의상을 모델링하도록 합니다.

이것은 그가 그녀가 재킷의 단추를 풀기를 원하기 전에 그러나 Tony는 계속해서 그녀에게 손을 내밀었고, 그는 그녀의 뒤에 있는 유즈의 블라우스 너머로 유즈의 가슴을 느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곧 Tony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그녀의 셔츠를 풀고 그녀의 노출된 가슴을 느껴보세요.

이어 두 사람은 한동안 격렬한 키스를 나눴다.

이것은 Tony가 유즈가 그녀의 가슴을 마사지할 때 만지기 위해 결국 자신의 거시기를 꺼내기 전에 이 모든 것은 결국 유즈가 무릎을 꿇고 거시기를 빠는 최종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녀는 토니를 입에 물기 직전에 토니의 성기에 키스하는 것으로 일을 시작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그녀가 빠는 것과 Tony의 조합을 볼 수 있습니다.

그녀의 얼굴을 자지 먹이는 사람 그러나 그 후 Tony는 유즈가 테이블 위에 다리를 올려 놓고 그녀의 흰색 팬티 위에 그녀의 음부를 뒤에서 애타게합니다.

팬티가 곧 벗겨질 거라고 말했고 토니는 결국 보지에 손가락을 집어넣었다.

그것은 또한 그녀가 다리를 벌리고 등을 대고 있기 때문에 그를 넘어지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Tony는 보지를 먹고 유즈는 자지를 빨면서 두 사람이 다음에 69 위치로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카메라가 우리에게 Tony의 거시기와 고환을 빠는 유즈의 멋진 모습을 제공한 후 클로즈업 두 사람은 다음 후배위로 넘어갑니다.

유즈는 테이블 끝에서 몸을 구부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Tony가 그녀를 뒤에서 데려가는 것처럼 Tony가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접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포지셔닝이 될 것입니다.

다음 직책인 정자세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하지만, 좋은 점은 두 사람이 다음에 후배위로 돌아갈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Tony가 무릎을 꿇고 유즈가 네발로 서 있기 때문에 테이블 위에 올라갑니다.

이번에는 Tony가 훨씬 더 빠른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유즈가 의자로 옮겨지기 전에 음부에 혀를 내밀었습니다.

거기에서 토니가 다시 한 번 그녀에게 내려 가면서 그녀는 다리를 넓게 벌렸습니다.

그러나 유즈가 리버스 카우걸을 위해 그를 걸치고 있는 동안 Tony는 의자에 앉을 것이기 때문에 짧을 것입니다.

이 위치에서 우리는 그녀가 자지를 때리고 잠시 동안 그것을 갈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두 사람이 후배위로 돌아오기 전, 잠시 동안 옆에서 섹스를 하기 전입니다.

여기서부터입니다, Tony가 계속해서 후배위 빠른 속도로 친다는 것을 그가 절정에 이를 때까지 지속됩니다.

그 다음 그는 그의 거시기를 제거할 때 쏟아져 나오는 유즈의 보지에 큰 짐을 풀었습니다.

따라서 장면에 큰 인종 간 질내 사정 결론을 제공!

40934 views

답글 남기기